전산쟁이의 카피질

뒤로 검색

베가 S5 교품하고 하루만에 다시 황천길....

2012/10/19 09:33

아놔....


쌈빡한 교품판정에 룰루랄라하고 있었는데..

팬택도 A/S 짱이네~ 하고 감탄하고 있었는데....

스카이도 인정해줘야겠네~~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.......


교품받고 하루(만 13시간??)만에 또 죽었다.

핸폰이 문제가 아니었나부다... 충전기 문제였나??

본체만 달랑 바꿔 왔더니 교품전 죽은 넘과 같은 증상을 보이더니 또 안켜진다.

어제 새벽 3시까지 펌업하고 구글계정 연결해서 어플 싹다 깔았는데... 젠장알~~

오늘 아침에 일기예보 조회할려고 통신 한번 한 후 파란화면 나오고 뻣어버렸다.


오늘은 통채로 다 들구 왔다.... 빡!쓰!까!지!!!

충전기에 보조밧데리까지 다 챙겨왔다...


고객센터 또 가야하는데 기사 아저씨가 블랙컨슈머로 등록하면 어쩌지 싶다... ㅡㅡ;;;

나 그런애 아닌데..


상관 없는게... 난 이제 베가 안살 생각이다... 때래 주겨도!!!


한번 더그러면!!! 출고가 환불 요청때린다!!!!

고객센타에서 개쓰레기 짓하고 말테다!!! 개통한지 2달밖에 안됬다고!!


Tags

IM-A840S, S5, S5 블루스크린, 교품, 베가, 베가 S5, 베가 블루스크린, 베스파, 블루스크린, 스카이, 팬텍
이 페이지는 Textcube 1.10.0 : beta 1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